2022년 1월 12일 수요일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신청 후기 좋나요?


대출을 이용하기전에 해야 할 일은 그 상품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아는것입니다. 가장 정확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는것입니다만 이해가 어렵다면 본 블로그를 통해서 쉽게 이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정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많이들 알다시피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이므로 다른 금융권에 비해서 금리가 낮은편에 속합니다. 또한 이 상품은 최대 한도가 5천만원일정도로 굉장히 높은편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바로 신청이 가능하고 별다른 서류 제출도 없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 대출 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신용 평가 요건에 부합되는 근로소득자, 연소득 2,000만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인 직장인
  • 대출 한도 - 최저 100만원 ~ 최대 5,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4.171%
  • 대출 기간 - 최대 10년

대출 자격

해당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만 19세 이상인 내국인이면서 직장인 급여소득자여야 합니다. 그리고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어야 하고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신용점수 올크레딧[KCB] 820점 이하여야 합니다. 

단, 일부 고객에 한해서는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거나 금융사기기록이 없다면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해당 상품은 최대 5,000만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소 이용 가능 금액은 100만원이며, 한도는 개인의 신용 점수나 상환능력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중저신용자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 점수가 조금 낮더라도 신용대출에 비해 괜찮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금리

금리는 고객의 신용 평점에 따라 차등적용 되고 대출 금리는 최소 4.171%부터 시작합니다. 중저신용자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 평점이 낮더라도 금리가 급격히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조기 상환할 경우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1년, 3년, 5년, 10년 이렇게 지정 가능하며 최대 10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이용합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신청방법

본 상품은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서류가 필요하지만 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이나 PC에서 공동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제출 되니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신청절차

  1. 카카오뱅크 어플 실행 > 우측 하단 […] 선택
  2. 신용대출 선택
  3. 나의 한도 확인하기
  4. 한도/금리 조회 > 재직/소득정보 확인
  5. 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 > 대출 실행

해당 상품은 신용대출에서 신청하는 상품으로, 대출 신청 고객의 대출 요건과 신용등급 상황에 따라서 가장 적합한 금리와 한도의 상품으로 자동 선택됩니다.

신청 가능 시간은  06시부터 23시까지 1시간만 빼고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리

오늘은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하였고 읽어보시고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카카오뱅크 대표전화 1599-3333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으니 신중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