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5일 토요일

연체자 신불자 100만원 대부업 대출 쉬운곳


신용불량자는 금융거래 등에서 발생한 채무를 약정된 기일 안에 못갚은 사람입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은 연체 사실과 채무 보증 등을 은행과 금융사에서 공유관리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대출이 불가합니다. 일반적인 금융권 외 연체자,신용불량자가 돈을 빌릴수 있는곳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 신용대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연체자 신불자 신용대출 : IT전당포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전자제품 등과 같은 IT기기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신불자인 경우 신용으로는 돈을 빌리기 힘들기 때문에 그나마 이용할 수 있는 담보대출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굳이 it제품만 되는게 아니라 명품, 악기 등 거래가 잘 되는것은 됩니다.

IT전당포 역시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정식업체를 꼭 이용하셔야 하며, 등록되지 않은곳인 경우 법정금리 20% 이상의 금리를 요구할 수 있으며, 중개수수료 및 선이자 등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불법이니 절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연체자 신용불량자 P2P대출

P2P대출은 인터넷 온라인을 통해 개인투자자와 신청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중계업체는 투자자들로 부터 모은 돈을 기반으로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P2P대출 신청하는 사람이 돈을 빌려달라고 신청을 하면, 투자 금융사 같은 곳에서 투자자를 함께모아서 신청자에게 대출을 해주고, 정기적으로 이자를 받는 방식입니다.

신용등급이 4 ~ 6등급의 신용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금리 연 4.5% ~ 18% 정도의 중금리를 적용해 금리면에서는 괜찮은 편에 속합니다.

자체 신용평가시스템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저신용자, 연체자, 신불자 등도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연체자 신불자 소액대출 : 개인돈 대출업체

요즘 법정 금리 인하로 인해서 가장 활발해진 금융권이라 볼수있습니다. 대부업체중에서 작은 규모의 대출 업체를 말합니다. 흔히 말하는 개인돈업체입니다. 

길거리 돌아다니다 보면 찌라시나 명함 보신적 있죠? 대부분 이런곳입니다. 이런곳은 아직도 굉장히 위험합니다. 뉴스에 나오면 연금리 2000%, 3800% 다 이런곳입니다.

그나마 안전하게 이용하실려면 비대면으로 온라인 대출 직거래 업체를 이용하세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다. 대출세상, 대출나라,대출몽 등

여기서도 합법적인 대출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간단합니다. 대부업 협회에 등록되어 있고 법정 최고 금리 20% 초과하지 않으며 수수료, 선이자 등을 요구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것만 잘 지켜도 합법적이라 보시면 됩니다. 이 중 하나라도 문제가 있다면 절대로 이용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이런곳은 일수,월변 방식을 많이 이용하니 방식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일수란?  <원금+이자>  매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일수는 매일수입이 있으신 자영업자,야간일하시는분들이 주로 사용하시구요.
  • 월변이란?  <원금+이자>  매달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월변은 매달수입이 있으신 직장인분들이 주로 이용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방자치단체와 신용회복위원회가 연계한 서민대출 상품

신용회복위원회와 지방자치단체가 연계해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나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없는 신용불량자 분들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서민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이기 때문에 각 지역별로 신용불량자분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가능한 상품의 종류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방식은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청인에게 직접 대출해주는 방식입니다.

지원상품 – 미소금융론, 새출발 마중물론, 경상북도 낙동강론, 부산광역시 부비론/청년부비론, 희망사다리론,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론, LH공사 행복론, 대전광역시 드림론, 서울특별시 한강론, 광주광역시 빛고을론, 신용카드 사회공헌재단, 경기도 재도전론, 새희망 힐링론, 개인회생론, 사랑가득론, 대구울타리론, 제주 혼디론, 강원 재기성공자금, 충남 더행복 충남론, 인천어진론,전남 행복드림론, 기업은행 IBK희망론, 전북 더불어행복론 등이 있습니다.


연체자 신불자 대출 정리

연체자나 신불자는 빠르게 신용을 회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분들은 대부분 금융권의 대출이 제한되었으며 통장을 압류당하거나 직장인이라면, 급여를 압류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이용하실 때에는 빌리는것보다 상환능력을 제일 크게 신경 써야합니다. 그래서 대출상품을 고르실 때에는 내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중 가장 저렴한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이 좋습니다.

그래서 시중은행인 1금융권 상품을 먼저 알아봐야 하며, 그 다음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대출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모든 금융사와 비교를 해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는 신용등급 관리 잘하셔서 저금리 대출 상품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연체자 신불자 100만원 대부업 대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시한번 주의하셔야 할점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20% 이내))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