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5일 토요일

통신연체자 미납,대납 대출 가능한곳


핸드폰 통신비나 단말기 할부금, 소액결제 등을 연체할 경우 통신불량자가 됩니다. 우리가 매달 납부하는 통신비의 경우 연체를 하더라도 신용점수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지만 단말기 할부금, 소액결제 등을 연체할 경우엔 신용점수 및 등급에 큰 영향을 주게 됩니다. 

통신연체 대출

그렇기 때문에 만약 통신비나 단말기 할부금, 휴대폰 소액결제를 미납해 연체할 경우 가장 먼저 할부금과 소액결제액을 변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으려고 하신다면 연체된 통신비도 빨리 갚는 것이 좋습니다. 통신비 같은 경우엔 연체된 금액을 변제하게 되면 바로 연체정보가 회복되기 때문에 대출 받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휴대폰 통신비를 미납하더라도 2금융권 저축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 경우

휴대폰 통신비를 미납했을 경우 통신연체 정보가 서울보증보험(주)에 넘어가지 않았다면 2금융 캐피탈, 저축은행 등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보통 영업일 기준 3일 ~ 5일 정도는 연체정보가 넘어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통신연체에 관한 정보가 서울보증보험(주)에 이미 넘어가버렸다면 2금융권에서도 대출이 어려워집니다. 이럴 경우엔 대부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대부업체를 이용하실 땐 꼭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대출 금리가 법정 최고금리인 20%를 초과하지 않고, 법으로부터 보호받을수 있습니다.


통신 연체 대출 가능한 곳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통신연체 또는 서울보증보험 연체자인 경우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고, 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되지만 보통 20% 생각하셔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하실 수 있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로 상환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스타론 대부중개

대출 대상은 은행연체나 통신연체자(보증보험포함) 또는 신용불량자입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가능하며 금리는 연 20%이내입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36개월이고 기간은 연장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입니다.


통신연체자 대출 정리

보통 통신비 연체의 경우 소액이기 때문에 일반 연체자와 다르게 대출이 잘 나올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액이든 단기든 연체는 대출에 있어서 최악의 행위이므로 앞으로 절대 연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20% 이내))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통신연체자 미납,대납 대출 가능한곳 정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