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7일 월요일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곳,기대출과다자 승인률 높은곳


기대출이 많으면 연체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일반적인 상황에 비해서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안되는건 아닙니다. 기대출과다자 대출 가능한곳 상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 대부대출 가능한곳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기대출 과다자란?

기대출이란 기존에 받은 대출이 아직 상환전이라서 갚아야 할 대출금이 남아있는걸 말합니다. 

기대출 과다자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대출총액이 본인 연소득보다 많을 경우 기대출과다자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연봉이 5000만원인데 갚아야할 대출금이 5500만원이라면 기대출과다자가 되는것입니다.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출가능은 합니다. 하지만 연소득 대비 기대출 비율이 100% 이하가 되면 더 유리합니다. 즉, 너무 많은 기대출을 보유하고 있다면 일반 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직업이나 신용등급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기대출 과다자 소액대출 : 정부지원대출 햇살론15

햇살론15는 고금리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서민 및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대출상품입니다. 기대출이 있더라도 이러한 정부지원대출인 햇살론15를 이용하신다면 승인 확률이 높습니다.

햇살론15 대환대출 조건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인 분 중재직기간 3개월 이상 또는 사업을 3개월 이상 하고계신 분이면 됩니다.

기존에 상품 이름은 햇살론17(고정금리 17.9%)이었는데 법정 최고 금리가 24%에서 20%로 인하됨에 따라 이 상품도 금리가 2%인하된 햇살론15(고정금리 15.9%)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기대출과다자 대부대출 가능한곳 : 각종 대환대출 및 채무통합 대출

기존에 가지고 있는 기대출들을 하나로 통합하거나 대환대출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대출보다 낮은 금리의 상품으로 대환대출을 할 경우 이자가 줄어들어 매우 좋습니다. 이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를 잘 고려하셔야 합니다.

4대보험에 가입한 직장인, 재직기간 1년 이상, 신용 7등급 이내이신 분들께서는 대환대출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소액대출 : 유진저축은행 대출

유진저축은행에서는 기대출 과다자일 경우, 성실상환자일경우 채무통합 + 추가가용자금을 빌려주는 대환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무직자는 안되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문직이나 직장인이어야 합니다. 한도는 500만원 부터 최대 1억까지 가능한 상품이며 기간은 2~5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용도가 높을경우 연 5.9% 라는 낮은 금리로 신청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물론 최대수치는 19.9% 입니다.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수 있는곳 : 우리금융캐피탈 우수고객 추가대출

무방문 간편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추가 한도가 200만원에서 최대 4,000만원까지 이고, 금리가 연 9.9%에서 19.9% 입니다. 인터넷, 전화, 모바일대출이 가능하고 당일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신 분에게 좋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한도나오는곳 : JTB 캐피탈 대출

JTB 캐피탈에서는 과다조회나 과다대출인 상태에서도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직군마다 한도는 상이하고 금리의 경우엔 마찬가지로 20% 이내에서 설정되며 등급별로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기대출 과다자 모바일 대출 : 빌리브론 대출

빌리브론에선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에 한해 기대출이 있는분들의 채무를 통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분증 외 부채증빙과 증빙서류가 있을 경우 채무를 통합할 수 있는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받을 수있는 곳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대출 가능여부는 직장여부, 신용등급 등 복합적으로 판단됩니다. 그래서 무조건 대출이 가능하다. 이건 말이 안됩니다. 딱 사기 당하고 좋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여러가지 상품중 1금융권 은행 2금융권 캐피탈,저축은행 등 그리고 대부업체 순차적으로 잘 살펴봐야 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한도나오는곳 : 119머니 대출

119머니에서도 기대출과다자가 사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상품명이 '저신용자 대출' 로 되어 있습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2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20% 이내로 설정됩니다. 기간은 한달부터 5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위에서 언급한 금융기관 중 안된다면 참고해볼만한 상품

기대출 과다자 모바일 대출 : P2P대출

P2P론은 인터넷을 통해 대출신청자와 개인투자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체 평가로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 대출과는 다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4 ~ 6등급의 신용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금리 연 4.5% ~ 18% 정도의 중금리를 적용해서 대환대출로도 좋습니다.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수 있는곳 : IT전당포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 등과 같은 IT기기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한 신불자, 연체자, 저신용자가 많이 이용합니다. IT전당포 역시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정식업체를 꼭 이용하셔야 합니다. 금리 또한 20% 넘어가면 불법입니다.


기대출과다자 대부대출 가능한곳 : 개인돈 대출

개인돈 대출이라는 것은 대부업체 중에서 소규모로 돈을 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말 그대로 사채입니다. 개인 돈은 금융기관 대출에 비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체자, 신불자, 저신용자, 급전이 필요하신 분 등이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곳은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가 아닌 경우 문제가 생길수 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대출과다자 대출 정리

어떤 대출상품을 이용하던지 합법적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20% 이내))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돈업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불법이 가장 많은곳입니다. 이상으로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수 있는곳 정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