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4일 금요일

주부,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상품 정리..


신용대출을 이용할때 주부, 무직자 등 소득을 증빙할 수 없다면 다른 조건이 있어야 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신용카드 사용자입니다.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사용중이라면 최소한의 신용이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주부,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은 어디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주부,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상품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한도가 보통 300만원입니다. 한도는 적지만 금리가 저렴하고 대출로 인한 신용점수 하락폭이 적기 때문에 300만원 이하로 돈이 필요하다면 여기가 최고입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등 굉장히 많은 상품이 존재합니다.

보험사 약관 대출

보험에 가입을 하고 해지하면 돌려받는 금액이 바로 ‘해지 환급금’입니다. 이것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것이 ‘약관대출’ 입니다. 금리가 3%~6%로 저렴해서 이용하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보험사 신용대출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보험 해지환급금이 적거나 되지 않을 경우 이용하면 됩니다.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 : 보험론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사용이력과 보험사 가입 이력, 신용등급을 종합해서 한도가 정해지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한도 대출 : 아파트 신용대출

주로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며, 신용카드 사용실적, 자산 가치, 신용등급을 종합해서 대출 한도가 나옵니다. 높은 한도와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리가 장점입니다. 

배우자 명의도 관계없이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단독주택을 소유한 경우에도 모두 가능합니다. 순수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세입자, 배우자는 대출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오토론)

주로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이용가능한 상품이며, 본인 명의 차량을 담보로 대출을 받습니다. 아파트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차량 설정이 들어갑니다. 이미 차량 할부를 이용 중인 차량도 대출 한도가 나옵니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있어야 가능하며,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상품 대비 대출 상환 기간이 잛은게 특징입니다. 카드론 상환 기간은 약 24~36개월이며,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상환 기간은 약 60개월 입니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본인 한도내에서 현금 인출기를 통해 인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서비스를 받은 돈은 다음 달 바로 갚아야 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제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사용이력과 신용등급을 종합해서 한도가 나오는 대출 상품입니다. 은행 소액대출 상품대비 큰 한도가 장점입니다. 단,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했고, 신용등급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한도 조건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1년 이상 보유 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부, 학생, 무직자도 가능하며 사용중인 카드의 연체가 없어야 합니다. 

현재 1금융권에서 일반 신용대출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1금융권 비상금대출에 비해서 한도는 높고 금리도 높은게 특징입니다.

관련 상품으로는 아주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롯데캐피탈 엘론, BNK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등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한도 대출 정리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잘 이용중이라면 무직자 대출을 받을때 유리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를 꾸준히 사용하시면 신용점수에도 좋습니다. 연체하지 마시고 잘 이용하셔서 좋은 조건으로 대출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주부,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