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2일 수요일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 : 유진저축은행 스타일론 팁 방법


프리랜서는 자유롭게 일하는 직업임에도 불구하고 소득이 불안정한 특징이 있어 대출은 직장인만큼 쉽지 않습니다. 돈을 빌려주는 입장에서 연체를 하면 안되는데 프리랜서는 소득이 일정하지 않아서 불안해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곳은 있습니다. 오늘은 유진저축은행 스타일론 대출 상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랜서 대출 방법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스타일론 신용대출 조건은?

주부, 프리랜서, 자영업자, 직장인 중 하나에 해당하시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무직자 대출에 비해서 높은편입니다.

스타일론 대출 금리는?

금리는 연 17%~20% 입니다. 이는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차등적용지만 일반 대출 상품에 비해서 대출 금리는 높은편입니다.


대출할 때 필요서류는?

  •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초본,재직관련 서류
대출 시 필요서류는 실명확인증표, 주민등록초본, 재직관련 서류 입니다. 이 외에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타일론 대출금 상환방법 및 기간은?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금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환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중도에 대출금은 상환한다면 중도상환수수료가 1%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유진저축은행 스타일론 대출 받는 방법
 
대출은 비대면으로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대출하기 메뉴를 선택하시고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모바일을 통해 받으실 분들은 모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 대출을 받으셔도 되고, 어플리케이션(어플,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프리랜서 대출 방법 마무리

대출은 1금융권 은행에서 먼저 받는것이 좋으나 조건이 안될수 도 있고 한도가 적을수 있습니다. 혹시 한도가 300만원 정도 필요하시다면 꼭 1금융권 비상금 대출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도 되니 프리랜서 대출도 가능합니다. 안된다면 2금융권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프리랜서 대출 방법 가능한곳 팁 : 유진저축은행 스타일론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 은행권 무직자대출-토스, 핀크, 제일은행, 씨티은행, 신한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농협중앙회,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이 아주 널렸습니다. 
각 상품에 대한 세부정보는 검색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고 우선 계좌가 있는 은행의 어플부터 깔아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