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5일 토요일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한도,금리,후기 좋나요?


신한은행에서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전월세자금을 지원하는 모바일 전용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발맞추어 은행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진행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럼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한도,금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신한 전세자금대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서울보증보험 쏠편한 전세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을 담보로 근로소득자 및 개인사업자의 전세자금을 지원하는 대출상품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해서 주택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분 중에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재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중인 직장인 또는 소득증명원상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
  • 금융비용부담율 40% 이내
  •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 할수 있는 분
  • 부부합산 주택 보유수가 없거나 1주택 이내인 분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서 아래의 대출대상 주택 요건에 부합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 KB시세검색이 가능한 아파트
  • 국토교통부 공시 공동주택가격 조회가 가능한 연립 및 다세대 주택
  • 압류 및 가압류, 질권설정 등 권리침해가 없는 경우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한도

서울보증보험 쏠편한 전세대출은 최대 5억원 범위내에서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만큼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 전세보증서에 기입되어 있는 금액만큼 대출이 가능하니 서울보증보험 전세보증서 발급시 필요 금액을 명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서울보증보험 쏠편한 전세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의 합산으로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 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최저 금리는 3.07%부터 시작입니다.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금리 인상 시즌이어서 오르는 추세입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기간

대출기간은 6개월에서 36개월 이내로 약정활 수 있으며, 임대차 계약서상 계약종료일과 대출만기일은 반드시 일치해야합니다. 현재 남은 전세기간이 6개월 미만이라면 대출 신청이 불가하며, 전세계약기간 연장시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비대면 쏠(SOL)편한 전세자금대출 정리

최근 금융당국의 가계부채 관리 기조에 의해 대출이 어려워졌습니다. 이 글을 보는 시점에 따라 해단 상품이 일시중단 될수도 있고 한도 축소가 나타날수도 있으니 블로그 내용은 간단히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주소는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금융상품 한눈에' 라는 사이트입니다. 금리 비교 하는데 참고할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본 사이트에서는 최신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금융회사의 상품별 이자율 등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되어 지연공시될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거래전 반드시 해당 금융회사에 문의해야 합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20% 이내))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