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9일 일요일

단기,장기 연체자 대출 되는곳,가능한곳


연체자, 신용불량자는 대부분 금융권의 대출이 제한됩니다. 이용가능하더라도 고금리 대출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급하니깐 대출을 받으시고 하루 빨리 신용을 회복하셔서 저금리 대출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 단기,장기 연체자 대출 되는곳,가능한곳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자 대출 되는곳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통신등급 대출

연체자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 혹여 핸드폰요금 미납으로 인한 연체가 아닌 경우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심사하는 1,2금융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대출은 SKT,KT,LG U+의 이동통신 3사의 본인명의로 가입되어 있다면 통신등급 산출 취급은행에서 대출을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알뜰폰 제외)

  •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 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은행이나 저축은행에 자신이 가입한 예금, 적금 상품이 있다면 자신이 납입한 액수를 담보로 하여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예금, 적금 수신상품의 이율에 금리를 가산하여 대출을 받는 방식이기 때문에 금리가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 대출은 자신이 가입한 보험의 납부한 해약 환급금을 담보로 환급금의 일부분을 대출하는것입니다. 기존의 보험 해지 없이 대출을 실행할 수 있으며 신용점수는 대출에 있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의 경우 변액성 보험, 저축성 보험, 보장성 보험 중 순수보장형이 아니면서 해지환급금이 있는 경우에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입한 보험사마다 대출금리나 해약환급금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각 보험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정확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체자 대출 되는곳 : P2P대출

P2P론은 인터넷을 통해 개인투자자와 신청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중계업체는 투자자들로 부터 모은 돈을 기반으로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방식입니다. p2p 대출 사이트는 자체 신용평가시스템으로 평가를 하기 때문에 신용불량자,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건물,명품 등 담보대출

자신이 소유한 건물 또는 자동차 그리고 설정가능한 담보물이 있다면 신불자,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고자동차도 가능하며 관련 상품으로는 오케이엔캐시 자동차 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소액담보대출 상품으로 인터넷 전당포 대출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 전자제품이나 it기기, 명품 등 자신을 물건을 맡기고 책정된 금액을 대출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되는곳 : 개인돈대출,일수,월변

연체자의 경우 연체일수가 길어져 장기연체자 혹은 신용불량자가 되면 대출을 해주는곳이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도 자금이 필요하다면 높은 금리를 감안할수 있다면 월변 또는 일수 개인사채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뉴스에 나오는 불법대출 대부분이 이런곳이므로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왠만하면 사용하지 마시고 꼭 사용해야 한다면 인터넷에 대출나라, 대출세상, 대출몽 등 대출직거래사이트에서 안전한곳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이력 없애는 방법(연체자 탈출하기)

먼저 연체자일 경우 연체 대출금을 최대한 빨리 갚으시기 바랍니다. 기간이 흘러 장기연체자가 되기 전에 최대한 빨리 연체 대출금을 상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연체 대출금을 갚는다고 바로 연체이력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연체 대출금을 갚고나서 평균 3년 정도 지나야 연체이력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대출을 하시기 전에 꼭 상환계획을 철저하게 세우시기 바랍니다.

단기,장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정리

일반적으로 연체자,신용불량자는 신용대출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위에 보시는대로 담보가 있거나 아니라면 1,2금융권 외에 대출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상황이 안좋기 때문에 작업대출이나 불법대출 꼭 조심하셔야 합니다.

어떤 상품을 이용하시던지 연이자 20% 이내로 합법적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연이자 20% 초과하는 상품은 불법이니 절대로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이상으로 단기,장기 연체자 대출 되는곳, 가능한곳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