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5일 토요일

ok저축은행 모바일,휴대폰대출 상품 후기 좋나요?


ok저축은행은 2금융권 대출 상품으로 비대면 인터넷,모바일 대출 상품을 주력으로 밀고있어서 승인률이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그 몇가지 상품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ok저축은행 휴대폰대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 ok론은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만 신청하실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만원부터 5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연 12.9%에서 20% 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설정하실 수 있고, 이자를 연체하시게 되면 약정금리 + 3%의 연체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 원금균등분할 중 선택 가능하고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필요서류는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입니다.

ok저축은행 ok론

ok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파견근무자, 계약직 근로자일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5,000만원으로 매우 높은편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7.9%~19.9%로 최저금리로 적용 받아도 연 17.9%이기 때문에 높은편에 속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이며 대출금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 원금균등분할 중 선택 가능하면 됩니다.


OK저축은행 천만대출

천만대출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12.9%~19.9%이고,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로 설정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시 필요서류는 신분증(운전면허증 가능)과 직장인일 경우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자영업자라면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오케이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마이너스ok론 신용대출은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대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조건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라면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도 5천만원으로 높은 편에 속하고 대출금리는 연 12.9%에서 19.9%입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부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정리

다들 아시는대로 2금융권 대출 상품은 1금융권에 비해서 한도가 매우 높은편이지만 금리도 높기 때문에 잘 고려하셔서 이용해야 합니다. 저축은행 대출 상품은 승인이 매우 빨라서 이용하기 편한 특징이 있습니다. 

만약 한도가 300만원 정도 필요하다면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세요.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휴대폰대출 상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