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5일 토요일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좋네요 : 무직자 가능한곳


대출을 이용하기전 가장 먼저 해야 할일은 본인 조건이 어떠하며 어떤 대출상품을 이용할거냐하는겁니다. 신용대출 상품의 경우 크게 무직자냐 직장인이냐, 직장은 어디인지 재직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기대출은 얼마나 있는지 등을 살펴보면 대충 본인이 어디에서 이용가능하다 나오게 됩니다. 그중 상위기관부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등 - 대부업체

이런 순서대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또한 한도를 얼마나 원하는지에 따라서 상품이 달라질것입니다. 300만원까지는 흔히 말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300까지는 무직자도 1금융권 은행에서 어렵지 않게 무서류로 24시간 입금 가능한곳도 많습니다. 예를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등
어떤 대출상품을 이용하던지 금리가 낮은게 좋습니다.


1금융권이 안되거나 한도가 모자르면 2금융권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2금융권 상품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상품이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입니다. 무직자도 가능하고 승인율도 높기 때문입니다. 한도도 5,000만원 매우 높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에도 승인되기 때문에 조회만 한다면 누구나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한도 - 300만원 ~ 최대 5천만원
  • 금리 - 연 4.7% ~ 연 19.7%
  • 기간 - 6, 12, 18, 24, 36개월
  • 자격 - 만 25세 이상의 개인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한도가 최소 300만원에서 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고액한도를 받기 위해서는 별도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카드론 자체가 원래 한도가 그리 높진 않습니다만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은 한도가 높은편입니다.

금리는 연 최저 4.7% ~ 최고 연 19.7%까지 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기간은 6개월에서 36개월까지 6개월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긴 기간인 36개월은 우리카드 내부기준에 따라 가능한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은 만 25세 이상의 내국인으로밖에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꼭 우리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 것도 아니며 신용점수가 낮아도 상관 없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청하는 방법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은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올인원대출 페이지로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인터넷으로 한도 조회를 신청하면 대출 가능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24시간 대출금 즉시입금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공동인증서를 통해 인증하면 바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조회를 한다고 해도 조회 기록이 남지 않기 때문에 신용 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승인여부

기대출이 1금융권에 있다면 대출한도도 잘나오고 금리도 10% 정도로 나올수 있습니다. 하지만 2금융권 대출이 있다면 부결이 나올수도 있고 된다고 하더라도 한도가 적을 수 있습니다.
대출은 복합적이기 때문에 정확한건 어플에서 조회를 해봐야지 알수있습니다.


정리

금리나 한도면에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여러가지 상품과 잘 비교해보시고 현명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20% 이내))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