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4일 금요일

신불자 P2P 대출 100만원,3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P2P대출은 Peer-to-Peer의 약자로 ‘돈이 필요한 사람’과 ‘투자하고 싶은 사람’을 개인 대 개인으로 연결해주는 새로운 금융 서비스입니다. 현재 대부업에 속해있어야지 합법적인 곳입니다. 그럼 신불자 P2P 대출 상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불자 P2P 대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신불자 P2P 대출

P2P대출은 온라인에서 웹사이트(플렛폼)을 중개자 역할로 하여 개인과 개인이 직접 대출거래를 하는 것 입니다.
신용점수 중,저신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서민금융 중 하나로 금융회사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금융거래를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게 함으로써 대출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이율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즉각적으로 대출실행이 이뤄지지 않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급한자금 보다는 여유롭게 구하는것이 좋습니다.


P2P대출 거래하는 방법

  1. P2P 대출사이트 접속
  2. 개인정보 입력 [이름,나이,직업,연봉,재직기간 등]
  3. 대출심사를 거친 후
  4. 펀딩 모집
  5. 펀딩 모집 완료 즉시 대출실행
  6. 대출실행후에는 대출자로부터 매들 원금과 이자를 받아서 투자자에 돌려줍니다.

P2P대출 장점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분들이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및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보다 낮은 금리로 돈을 대출받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용이나 소득 때문에 은행에서 대출 거절 받으신 분들이 대부업체 고금리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P2P대출이 대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꼭 기업을 통해서만 투자를 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개인이 직접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즉 대출을 원하는 사람과, 투자를 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의 선택권이 다양해졌다고 보면 됩니다.


신불자 P2P 대출

P2P대출은 자체 신용평가시스템으로 평가를 하기 때문에 저신용자,신용불량자, 연체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꼭 저신용자,신불자,연체자가 아니더라도 대부업체 보다는 금리가 저렴하기 때문에 대환대출로도 좋습니다.

p2p대출 종류

  • P2P 신용대출 : 직업, 소득, 재직기간, 연령 등을 기준으로 P2P회사에서 신용등급을 매깁니다.
  • P2P 주택담보대출 :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대출 한도 산정이 가능합니다. 신용한도가 부족하더라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대출을 다 받으신 분이 추가로 후순위로 주택 담보로 해서 받는 걸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조건은 본인 명의의 부동산에 한해 1,000만원 ~ 1억원 정도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대략 12개월 입니다.

P2P회사, 대부업체 안전한지 확인하기

  1. 금융감독원 접속
  2. 오른족 상단에 ‘서민금융 1332’ 메뉴 클릭
  3. 금융회사 조회등록대부업체조회
  4. 정식 등록된 업체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신불자 p2p대출 외 대안대출상품

신불자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담보대출입니다. 현재 소유하고 있는 집, 전월세 보증금, 자동차 담보 등을 통해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소액담보대출인 ‘잔당포’가 있는데 전당포는 물건을 담보로 잡고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대출을 갚으면 담보를 돌려받고, 대출을 못 갚으면 소유권이 전당포에 넘어가는 구조입니다. 담보로는 명품, it기기, 악기, 귀금속, 금반지 등 중고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가 되는 상품이면 대상이 됩니다.

또한 신용등급을 보지 않고 통신등급을 보는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신용불량자 확인해보기

신용회복위원회 활용하기

  • 채무조정 → 상환기간 연장, 채무감면 금리인하
  • 개인회생파산 무료지원 → 무료상담, 서류발급, 신청지원

신용회복지원을 받게 되면 신용불량(채무불이행)코드는 해제됩니다. 그 후에는 위원회를 통해서 매월 성실하게 돈을 갚아나가면 됩니다. 

그 이후에 소액대출이 필요하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소액금융지원> 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P2P 대출 정리

신용불량자는 대출이 어렵습니다. 우선 p2p대출 알아보시고 안되면 전당포 대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곳이 안되고 돈이 정말 필요할땐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정말 위험하지만 어쩔수 없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은 굉장히 위험하고 인터넷에 보시면 대출나라, 대출세상, 대출몽 등 대출 직거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그나마 낫습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불자 P2P 대출 100만원 ~ 3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