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2일 수요일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중고차론] 이럴때 이용하기


중고 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건 역시나 예산과 관련된 계획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를 현금 주고 사는 사람은 극히 드무니깐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의 절대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할부 금융 업체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 상품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현대캐피탈 중고차론

현대자동차 그룹 계열의 할부금융 전문 업체인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에 대한 자동차금융 ,중고차 대출 등 중고차를 포함한 자동차를 구매하고자 할때 할부,신차,중고차 대출을 통해 차량을 조기에 인수할 수 있습니다. 

현대,기아차를 제외한 국내 중고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도 중고차로 구매하고자 할때 이용할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의 경우에는 개인 간의 중고차 거래 시에는 대출 신청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 자격조건 :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개인
  • 한국신용정보 중고차 판매상품으로 등록된 매물일 경우
  • 현대캐피탈 제휴매물을 이용하고자 할때 대출 가능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 한도

  • 대출한도 : 국산차 최고 5000만원, 수입차 최고 7000만원 (개인별 한도 차등적용)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 금리

  • 대출금리 : 최저 3.7% ~ 19.5% (차량 명의 이전을 진행하지 않은 경우 19.5% 적용)

대출금리는 개인의 신용이나 상황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직장인의 경우 한도조회를 통해 0.5%p의 금리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대출 후 연체가 발생할 경우 약정금리 + 3%가 적용됩니다. 하지만 법정 최고 금리 2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중고차 대출 상환방법 및 수수료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은 수수료 없이 부분상환이(원리금균등상환)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6개월, 48개월, 60개월 분으로 상환기간을 설정하여 대출을 실행할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직접 한도조회 후 대출을 신청할 경우 중도상환수수료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 신청방법

  1. 모바일 한도조회 신청 후 문자메세지 수령 (연락처 기입 후 메세지 상 링크접속)
  2. 본인인증 및 한도조회
  3. 한도조회 후 중고차 구매 지원센터 이용희망 서비스 선택
  4. 전문상담원과 유선상담
  5. 중고차 차량 결정
  6. 대출신청 및 대출금 입금
  7. 중고차 구매 (동행점검) - 자동차진단평가사가 구매 예정차량에 대한 검사 및 계약 업무지원 (무료제공)
  8. 차량명의이전 통보 - 직첩차량 명의이전 및 근저당설정 후 안내문자를 통해 명의이전 완료처리
현대캐피탈 중고차론 정리

오늘은 현대캐피탈 중고차 대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주의할 점으로는 차량명의이전을 하지 않을 경우 현대캐피탈에서 설정한 최고금리로 대출이 실행된다는 점입니다.

사전에 어떤 중고차를 구매할것인지 현대캐피탈과 제휴가 되어있는지 현대캐피탈 어플 설치 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내용은 간단히 참고 하시고 정확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론 뿐만 아니라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20% 이내))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