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일요일

농협 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농협 은행에서는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에 신용등급이 양호한 분이면 무직자도 대출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 은행 비상금 대출의 신청자격 조건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받기전 참고하기

  • 금리 - 금리는 대출조건 중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특히 나에게 적용되는 금리가 어떻게 산출되는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당연히 고금리보다는 저금리일수록 좋습니다.
  • 대출한도 - 원하는 만큼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금리가 낮더라도 필요한 금액만큼 대출을 받지 못하면 다른 금융기관에 추가로 대출을 받아야 하므로 비용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상환방법 - 대출금의 상환은 대출목적이나 대출금의 상환기간, 상환능력에 따라 상환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대출기간 - 대출기간이 길수록 이자비용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대출기간을 무조건 길게 하기 보다는 사용목적, 상환여력 및 자금수급 등을 고려하여 대출기간을 정해야 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농협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19세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만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분이 대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및 선불폰을 이용하고 있는 분은 대출 신청이 안됩니다. 또한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더라도 현재 연체중이거나 기 대출이 과도한 상태라면 대출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 전용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는 상담이나 예약 신청만 가능하고, 진행은 어플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책정될 수 있으며,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능력, 부채현황 등을 종합하여 최종적으로 한도가 결정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정확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야 합니다.

현재 금리가 오르고 있어서 농협 비상금대출 금리도 오르고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1%까지 적용할 수 있고, NH채움신용카드 보유하시면 0.5%, 통신등급 1~3등급 이내이시면 0.5%를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기간

대출기간은 3년이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되며, 대출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아무리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연체는 절대로 하면 안되니깐 상환계획 잘 세우셔야 합니다.


정리

특이사항으로는 농협계좌가 꼭 필요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정보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은행 올원 비상금대출과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