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일요일

핀크 비상금대출 : 무직자 모바일 대출 가능한곳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대구은행과 핀테크 업체 핀크가 제휴하여 선보인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제1금융권에서 최소 연 3,4%대 이자율로 최대 300만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가 낮으며, 신용등급 관리에 유리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방문,무서류로 본인 인증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 및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만 20세 이상이고 신용등급 8등급 이내, DGB대구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

한도는 대출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 만기일시상환방식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정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입금이 되면 매월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 한도는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에서 한도내 원하는 금액만큼 자유롭게 사용하고 그 금액만큼 이자를 내면 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

현재 최저 대출금리는 4,5% 대입니다. 최근 금리가 많이 올랐습니다. 아무래도 금리 인상 시즌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보는 시점에 따라서 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앱과 연계된 DGB대구은행 대출상품으로 핀크 어플에서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DGB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DGB대구은행의 입출금계좌가 없다면 심사 후 개설이 가능합니다.

심사 후 승인이 된다면 당일 23시 30분까지 핀크앱을 통해 대출약정을 진행합니다. 승인 당일 약정을 완료하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대출이 실행된 DGB대구은행 입출금계좌를 핀크계좌에 연결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리

핀크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 대출 부대비용 모두 면제입니다.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지 상환하셔서 이자 부담을 줄일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핀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비상금대출과 비교해보시고 유리한 상품으로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점에서 신청 : 영업점에서는 직접 대면하여 대출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담을 받고 신청서 및 서류접수를 하면, 소정의 심사절차를 거친 후에 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 :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대출 신청을 하면 비대면으로 대출심사·약정이 진행됩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뿐만 아니라 금융회사에 따라서 오프라인 상품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담사에게 신청 :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대출상담사를 통해 대출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상담사가 신청서류를 은행에 접수하면 소정의 심사절차를 거친 후에 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상담사와 직접 만나는 대면 방식이므로 정당한 대출상담사인지 확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과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