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일요일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 무직자 가능한곳

 

1금융권 은행인 신한은행에서는 직업과 소득이 관계없이 정해진 요건을 충족하면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비상금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오늘은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의 신청자격 조건 및 대출 한도, 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해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이면 주부나 학생, 무직자 등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 KCB 1~6등급, 서울 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신한은행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미흡하거나 현재 기대출이 과도하게 많다면 대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의 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200만원 한도범위내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 한도는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금리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은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 소득 등에 따라 달라 집니다.

정확한 내용은 해당 시점에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기간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대출기간 만료전 연장신청을 통해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1년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환기간을 너무 짧게 하면 매월 상환하는 원금과 이자가 부담될 수 있고 너무 길면 불필요한 이자비용을 내게 됩니다. 또한 중도 상환을 하게 되면 중도상환수수료 등 추가비용을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단기대출시 금리가 다소 높아도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는 대출상품이나 마이너스한도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시에는 수수료와 남은 기간의 이자비용들을 비교해 보시고 상환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 대출 정리

오늘은 간단하게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1금융권 비상금대출에 비해서 한도가 100만원 적은게 단점이라면 단점일수 있습니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방식이고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빚은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으니 본인 상환 능력에 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과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