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일요일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한도 잘 활용하기

 

오늘은 지방은행인 경남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한도 정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경남은행도 1금융권에 속하는 은행입니다.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대상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집집마다도움대출Ⅱ'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주택(주거용 오피스텔 포함)을 소유(예정 포함)한 고객을 위한 변동금리 담보대출상품입니다.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집집마다도움대출Ⅱ'의 신청대상은 아파트, 단독주택, 연립주택, 주택(다세대, 다가구 포함) 및 주거용 오피스텔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고자 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일 경우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LTV 70% 이내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현재 금리가 인상 시기에 있어서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3,4% 생각하셔야 하며 정확한 금리는 꼭 공식홈페이지 및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부대비용 

  • 인지세 : 해당세액의 50%(대출금 5천만원 미만시 없음)
  • 국민주택채권매입비:대출금*110%*1%*채권할인율 주택신보출연료(주택자금용도)

중도상환 수수료

중도상환대출금*0.5~1.5%*대출잔여기간(취급후1년이내 1.5%,취급후 2년이내 1%,취급후3년이내 0.5% 단, 취급후3년경과시면제,최초취급액의10%면제)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필요서류

  • 공통사항 : 신분증, 주민등록 등(초본) 각1통, 등기권리증 또는 매매계약서, 인감증명서 2통, 인감도장
  •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증빙서류 (과세과세표준확인원등)
  • 급여소득자 :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전년도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
정리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도 괜찮은 상품이지만 최저 금리를 찾기위해 주거래 은행이랑 여러 은행 잘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곳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금융상품 한눈에' 라는 사이트입니다. 금리 비교 하는데 참고할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경남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한도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신용평점 무료조회

나의 신용평점은 신용조회회사인 나이스평가정보(NICE) 및 코리아크레딧뷰로(KCB)에서 무료로 (1년간 3회, 4개월마다 가능)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받고자 할 때 NICE, KCB의 개인신용평점을 사전에 확인한 경우 본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금리를 보다 정교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신용평점을 조회하더라도 신용평점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채권자변동조회

금융기관이 채무자 명의로 등록되어 있는 채무 현황 및 각 채무에 대한 채권자 변동현황을 제공합니다
나의 대출채무에 대한 채권자가 변경된 내역 및 소멸시효 완성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과도한 채권추심에 따른 피해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