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일요일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한도 잘 활용하기

 

주택담보대출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주택이나 아파트 등 부동산을 담보로 하여금 대출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한도도 높고 대출기간도 길게 적용이 되어 한번 고를때 신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 금리가 아주 중요합니다. 대출한도가 높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낮아도 상환해야 되는금액이 꽤 크게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한도 등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SC제일은행 순수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순수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 연립, 다세대, 단독, 다가구주택에 한해서 본인 명의의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신용평가정보(주)의 신용평점(CB평점)이 271점 이상이면서 은행 내부 신용평가 기준을 동시 충족하는 고객이면 조건이 됩니다.

순수장기 고정금리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3.48%부터 시작이며 만기시까지 금리의 변동없이 안정적으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보는 시점마다 다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2,000만원부터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하며, 거치기간을 최대 1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수반에 있어 발생하는 수수료는 중도상환수수료로 1.2%가 발생하며 3년 이내 상환이 상환금액의 1.2%가 발생합니다. 부대비용으로는 근저당권 설정비중, 인지세 대출금액이 5,000만원 초과시 발생되는 금액입니다. 각 대출금액별로 발생하는 인지세가 다르기 때문에 신청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서류

  • 본인신분증
  • 등기권리증
  • 주민등록등본 및 주민등록 전입세대 열람내역(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 인감증명서(인감도장 포함) 또는 본인서명 사실확인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 등기사항전부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 소득 및 재직관련 서류 기타 필요서류 1개월 이내 발급분)

sc제일은행 주담대 정보 마무리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 금리가 가장 저렴한 은행은 주거래은행일까요? 최저금리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한 1금융권의 은행을 모두 비교하는것이 좋습니다. 은행 최저 금리 보다는 본인이 받을수 있는 금리 중 최저금리면 좋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금융상품 한눈에' 라는 사이트입니다. 금리 비교 하는데 참고하기 좋습니다.

다만, 최신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금융회사의 상품별 이자율 등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되어 지연공시될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정보는 거래전 반드시 해당 금융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금리가 연 20%이내여야 하고 (연체금리: 약정금리 + 3%p (최고 20% 이내))  취급수수료 등 기타비용이 없어야 합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c제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한도 포스팅 마칩니다.

함께보기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