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일요일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아파트론 한도,금리 잘받기

 

1금융권 은행인 하나은행에서는 아파트를 담보로 필요한 자금을 융통할 수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 상품은 비대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할 수 있고 대출실행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신청자격 조건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자격조건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본인 소유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으면서 스크래핑에 의한 소득확인이나 재직 증빙이 일치하는 분이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됩니다. 개인 명의의 아파트여야만 하며, 법인소유의 아파트는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현재 연체중이거나 신용점수가 극히 낮은 상황이 아니라면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이 어렵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신청자격은 하나원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한도는 담보로 제공하는 물건의 가격 및 지역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담보평가 후 가용담보가액 범위내에서 최대 5억원 이내로 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과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점수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기간

대출기간은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 35년 중 하나를 신청인이 선택할 수 있으며, 원금과 이자를 분할하여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됩니다.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로도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상환기간을 너무 짧게 하면 매월 상환하는 원금과 이자가 부담될 수 있고 너무 길면 불필요한 이자비용을 내게 됩니다. 또한 중도 상환을 하게 되면 중도상환수수료 등 추가비용을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필요서류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시 별도의 구비서류는 필요없고 스크래핑 방식으로 재직 및 소득, 아파트 소유 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정리

최근 금융당국의 가계부채 관리 기조에 따라 대출이 쉽지 않은편입니다. 되더라도 한도가 낮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추가적으로 금리는 계속 상승중에 있습니다. 잘 확인하고 계획을 세우셔야 합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금융상품 한눈에' 라는 사이트입니다. 금리 비교 하는데 참고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 사이트에서는 최신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금융회사의 상품별 이자율 등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되어 지연공시될 수 있으므로 거래전 반드시 해당 금융회사에 문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아파트론 한도,금리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신용평점 무료조회

나의 신용평점은 신용조회회사인 나이스평가정보 및 코리아크레딧뷰로(KCB)에서 무료로 조회(1년간 3회, 4개월마다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받고자 할 때 NICE, KCB의 개인신용평점을 사전에 확인한 경우 본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금리를 보다 정교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신용평점을 조회하더라도 신용평점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디딤돌대출 한도 잘받기 상향 된 정보 [한도액 조회]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무주택자,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기회 확대를 위해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등 일정 조건을 갖출 경우 대출승인일 현재 주택가격 5억 원 이하, 주거전용면적 85제곱(수도권 제외 읍면지역은 100제곱)이하의 공부상 ...

멀티플렉스 광고